‘꽃보다 할배’ 최지우, 그리스 전문박사 수준의 가이드 ‘설명 술술’


[티브이데일리 강태명 기자] ‘꽃보다 할배’에서 완벽한 가이드로 변신했다. 

1430484758_897140.jpg


1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꽃보다할배 in 그리스’에서 최지우는 이순재, 신구와 함께 그리스 코린토스 유적지로 자유여행을 떠났다

이날 신구는 머리가 없는 석상을 보고 궁금해했다. 그러자 최지우는 “지도자들이 바뀔 때마다 머리만 바꾸려고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막을 통해 “석상을 만들기 전 황제가 바뀌는 일이 많았다는 설” “외적이 침입했는데 석상이 너무 많아 머리만 파괴했다는 설” “귀족들이 이사를 하면서 머리만 바꿔끼우기 위해 만들었다는 설” 등으로 보충설명을 했다.

최지우는 또 그리스 건축양식에 대해 줄줄이 꿰고 있는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티격태격 오누이 ‘설레네’


2015050122473313410-540x551.jpg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이서진 최지우가 티격태격한 모습을 보였다.

1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는 산토리니로 향하는 할배들과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N2015050209594058301.jpg


이날 비행기에 타기 전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케이블카를 탈 수 있냐”고 물었다. 최지우가 고소공포증이 있었기 때문. 최지우는 “남산 케이블카도 탔다”며 문제 없다고 했다. 

이서진은 “밑에 무서울 텐데”라며 “내가 뛰어 내리면 어떻게 하냐”고 장난을 쳤다. 이서진에 초등학생 수준 장난에 최지우는 어이 없는 미소를 지었다.



최지우 이순재 신구.. 이렇게 단란한 먹방 봤나요(꽃보다할배)


최지우와 이순재, 신구가 단란한 먹방 장면을 보여줬다.
5월 1일 방송된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에서는 최지우가 이순재, 신구와 함께 코린토스 유적 관광을 마치고 식당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지우는 “선생님들 배 안 고프시냐”며 살뜰히 가게 안으로 인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201505012206306310_1.jpg


또 영어로 주문을 해야하는 상황에서도 전혀 당황하는 기색 없이 능숙한 모습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세 사람은 그리스 전통 꼬치구이 수블라키를 맛있게 먹는 등 단란한 ‘먹방’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사진=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캡처)



‘꽃보다 할배’ 이서진·최지우, 나란히 앉아… 핑크빛 분위기 물씬


꽃보다할배 이서진 최지우’

배우 이서진과 최지우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l_2015050102000067000009431.jpg

1일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 공식 페이스북에는 “로맨틱한 산토리니에서 낭만 돋는 서진과 지우. 둘은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었을까요? 보기 1) “지우씨 그거 알아요?”, “뭐요?” “오늘 꽃할배 하는 날이에요...”, 보기 2) “오빠 무슨 생각해요?”, “저녁 어디서 먹을까...?”,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 밀당에 "정말 속상해"


201562851430528906.gif

'꽃보다할배' 최지우, 이서진의 밀당에 당황

'꽃보다할배' 최지우가, 이서진의 밀당에 여행중 고충을 토로했다.

최지우는 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그리스편'에서 이서진의온탕과 냉탕이 오가는 대우에 힘들다고 고충을 털어 놓았다

'꽃보다할배' 이서진은 산토리니에 입성한뒤 최지우에게 "멜로 한장 찍을래"라는 제안으로 최지우를 설레게 했다.

이어 '꽃보다할배'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빨리 준비하라며 갖은 구박을 하며 최지우를 당황케했다.

'꽃보다할배' 이서진의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대우에 최지우는 결국 이서진에게 정말 속상하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TV줌인] 막내딸 최지우♥사위 이서진, 유쾌한 ‘꽃할배’ 패밀리


20150502_1430501360_51521500_1.jpg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꽃보다할배’ 그리스 여행을 통해 두 짐꾼과 할배들 사이에서 샘솟은 건 유대 이상의 정. 백일섭은 이 관계를 ‘꽃할배 패밀리’라 지칭했다. 



1일 방송된 tvN ‘꽃보다할배’에서는 이서진과 최지우 H4의 그리스 여행기가 그려졌다. 어느덧 여행도 막바지. 마지막 여행지인 산토리니로 향하기 전 이들은 지우투어와 서진투어로 나눠 자유여행을 만끽했다.



신구 이순재와 함께 유적지를 탐방, 저녁에서야 이서진과 재회한 최지우는 “되게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라며 반색했다. 이에 신구가 “겨우 하루 따로 지냈을 뿐이다”라고 웃으며 말하자 최지우는 “일주일 넘게 같이 있다가 따로 지내니 더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라고 살갑게 덧붙였다.



이에 백일섭은 “그 전엔 ‘꽃보다할배’의 짐꾼 이서진이었는데 이젠 패밀리다”라며 어느덧 세 번째 여행을 함께한 이서진에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또 이번 여행의 활력소 역할을 한 최지우는 막내딸이라 칭했다

여행자체가 화기애애해지면서 이서진과 최지우의 케미 역시 자연스럽게 빛을 발했다. 서진투어를 마치고 다짜고짜 잔돈이라며 동전을 건네는 이서진에 최지우는 “주려면 지폐를 주던가”라 너스레를 떨었다. 또 최지우는 “(유적지 탐방에) 돈을 마음껏 쓰고 오려 했는데 쓸 데가 없었다”라고 장난스럽게 덧붙였다. 그 결과 100유로도 쓰지 않았다는 것이 최지우의 설명. 이에 이서진은 “그럼 100유로나 쓰려고 했나?”라 받아치는 것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술 더 떠 이서진은 산토리니로 떠나기 전 최지우의 방에 쳐들어가 “아직 짐을 안 쌌나? 빨리 하라”며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당황한 최지우는 “여자는 할 게 많다. 옷도 챙겨 입어야 하고 화장도 해야 한다. 그래서 난 선생님들보다 한 시간 먼저 일어난다”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티격태격 모드도 잠시, 산토리니에 도착한 후에는 다정하게 비경을 만끽했다. 최지우의 ‘오빠’ 호칭과 살가운 태도에 이서진은 보조개를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 이 과정에서 최지우가 제작진에게 “나를 밀지 말라. 놀래 키지도 말라”고 당부하자 이서진의 장난기가 발동, “제작진이 왜 하나? 내가 하지”라 장난스럽게 받아쳤다. 이어 인증샷을 촬영하는 동안에는 최지우가 이서진의 밀착에 당황해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서진 역시 입술을 사시나무처럼 떠는 모습. 할배들은 이런 두 선남선녀를 지켜보며 말 그대로 ‘할배미소’를 지었다. 특히 백일섭은 “젊은 것들 끼리 놀라. 저녁 일찍 먹고 한두 시간 놀다 와라”고 자리를 마련해주는 것으로 사랑의 큐피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밤 TV]'꽃할배' 이서진·최지우, 할배도 웃게 한 썸&쌈


A3QW4QQN.jpg

꽃할배도 웃음을 터트리고 기대를 한 남녀가 있다. 바로 이서진과 최지우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이하 '꽃할배')에서는 짐꾼 이서진과 최지우의 썸&쌈이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이날 이서진과 최지우는 그리스에서 각자 한 여행 다른 여행을 한 차례 한 후 재회했다. 최지우는 하루 만에 만난 이서진을 반겼다. 그녀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며 "밤낮을 떨어져 있었는데, 일주일 넘게 있다가 떨어져 있던 것 같다"는 말로 이서진과 재회를 즐거워했다.

앞서 여행에서 여행 경비를 두고 다툼을 일삼던 두 사람은 모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지난 밤 최지우의 숙소에 문제가 있었던 것을 알고 있던 이서진은 이번에는 직접 나서 미리 체크해 주는 매너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렇게 썸이라도 탈까'는 생각은 다음 날 아침 산산이 부서졌다. 이서진은 이동해야 하는 시간에 나오지 않는 최지우를 찾아 방으로 갔고, 이어 잔소리를 쏟아냈다. 지난 밤 매너 만점의 이서진은 없었다. 결국 최지우는 이서진에게 불만을 토로했고, 이서진은 약을 올리는 듯 미소를 지었다.

산토리니에 도착한 이서진과 최지우는 할배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을 짓게 했다.

나란히 앉아 에게해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았고, 이를 이순재와 신구가 흥미롭게 바라봤다. 그간 두 사람이 잘 되길 응원했던 할배들은 유심히 지켜보며 열띤 응원을 했다.

이어 이서진이 최지우에게 "멜로 한 장 찍을래"라고 제안했다. 이윽고 두 사람이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한 편의 멜로가 펼쳐지길 기대하게 했다.

하지만 기대했던 썸은 나오지 않았다. 최지우가 적극적인 이서진의 행동에 부끄러워했고, 결국 할배들도 웃고 기대했던 로맨스 아니 썸은 이뤄지지 않았다. 이서진도 최지우도 머쓱한 웃음을 지으며 서로 등을 돌리며 다음을 기약했다.

이날 방송 말미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이서진과 최지우가 여행을 마친 후 한국에서 재회한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티격태격 했다. 마지막 여행에서 과연 이서진과 최지우는 어떤 추억을 만들었을지 흥미를 끌었다.



이서진 최지우, 이런 짐꾼이라 참 다행이야 (꽃보다할배)



02897252.jpg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 활약이 그리스 여행을 더욱 빛나게 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꽃보다할배’ 그리스편 6회에서는 최지우, 이순재, 신구의 코린토스 투어와 이서진과 나영석 PD의 수니온 곶 탐방, 그리고 다시 모인 ‘꽃할배 패밀리’의 산토리니 입성 과정이 연달아 이어졌다.  

이날 이순재, 신구와 코린토스 투어에 단독 가이드로 나선 최지우는 코린트 양식 등 관광지에 대한 설명부터 식당에서의 완벽한 주문을 위해 꺼내든 영어 노트까지 꼼꼼한 준비성으로 할배들의 유쾌한 여행을 완성했다

또 이서진은 나영석 PD 등 스태프들과 즉흥적으로 가게 된 수니온 곶 여행에서 피곤한 가운데도 제작진에게 군밤과 군옥수수를 사서 안겨주고 손수 운전까지 하는 등 ‘친절한 서진씨’의 면모를 보여줬다

각종 잔소리를 주고 받으며 티격태격하던 이서진과 최지우가 어렵게 입성한 산토리니에서 “멜로 한 장 찍을래”라는 이서진의 제안에 한 편의 로맨스 같은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할배들도 “둘이 어둑어둑할 때까지 놀다 오라고 하라”고 부추기기도 해 흥미를 더했다. 
 
여기에 늘 묵묵히 할배들을 챙기는 이서진을 향해 백일섭이 “짐꾼이 아니라 이제 가족이다”라고 말하는 장면이나 “다 처음 보는 것들이라서 갈 수 있는 데까지 가보는 거다”라며 여행의 모든 과정을 즐기는 이순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아련한 감동을 전했다.  

이에 ‘꽃보다할배’ 6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7.7%, 최고 9.6%를 기록하며 6주 연속 케이블과 종편에서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기준)  

한편 다음 방송인 8회 마지막회에서는 낭만 가득한 산토리니 여행의 남은 일정을 끝으로 그리스 여행의 모든 이야기가 마무리된다. 그리고 여행 이후 서울에서 재회한 이서진과 최지우가 풀어놓는 그리스 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방송된다.

그리고 15일부터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표방한 나영석 PD의 또 다른 예능 시리즈 ‘삼시세끼 정선 편’이 방송된다. 


'꽃보다 할배' 이서진, 최지우에 "나랑 멜로 한 장 찍자"


2015050209383196_1_rstarkhy.jpg

헤럴드 리뷰스타=김희은 기자] 이서진이 최지우에 적극 대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서는 산토리니로 향하는 할배들과 ‘짐꾼’ 이서진, 최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지우와 이서진은 나란히 앉아 에게해를 바라봤고, 이에 할배들은 “어둑어둑해질 때까지 있어라. 저녁 일찍 먹고 한 두 시간 나갔다 와라”라며 응원에 나섰다.


용기를 얻은 이서진은 최지우에게 "나랑 멜로 한 장 찍자"며 적극적으로 나섰고 이내 두 사람은 얼굴을 가까이 마주한 채 드라마 속 한 장면을 연출하는가 싶더니 웃음이 터져 NG를 연발했다.

무엇보다 이서진은 평소 모습과 달리 최지우의 얼굴에 적극적으로 다가서며 떨리는 장면을 연출하는가 하면, 입술이 사시나무 떨리듯 떨리며 수줍은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이서진 최지우, 진짜 설렜음! 어제 대박임”,“이서진 최지우, 이렇게 달달해도 되나요”,“이서진 최지우, 적극적인 모습 상남자네”,“이서진 최지우, 좋아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505021024773311_554428186c6dc.jpg



[어제 뭐 봤어?] ‘꽃보다 할배’ 이제는 패밀리라 불리는 이들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 6회 2015년 5월 1일

다섯줄 요약 
코린토스에서 유적지를 본 이순재, 신구, 최지우는 그리스 식 식사를 즐긴다. 스케줄로 먼저 한국에 가게 된 박근형을 배웅한 이서진은 뜻밖의 자유를 맛 보게 된다. 흥이 오른 이서진은 나영석 PD, 스태프들과 짧은 여행을 떠나지만 운전을 맡게 된다. 아테네에서 마지막 저녁을 함께한 할배들과 이서진, 최지우는 가족애로 묶여진 정을 확인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산토리니로 향한다.

리뷰 
어느덧 할배들과 짐꾼 이서진, 최지우의 그리스 여행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그동안 할배들은 프랑스, 스위스, 대만, 스페인 등을 다니며 벌써 그리스까지 오랜 시간 여행을 함께 했다. 할배들과 함께 그 중심에는 짐꾼 이서진이 있었다. 사실 ‘꽃할배’ 초반, 이서진이 짐꾼이 된다는 것은 모두에게 의아했다. 엄친아의 느낌이 강한 이서진이 ‘선생님’들을 모시고 짐꾼이 된다니. 하지만 이제는 이서진 없는 ‘꽃할배’는 상상할 수도 없게 됐다. 

자주 투덜대고 피곤해하긴 하나 이서진은 누구보다 할배들을 가장 이해하게 됐고 그들의 든든한 여행 버팀목이 되어줬다. 비록 그리스 여행만 함께 했지만 최지우 역시 싹싹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할배들의 사랑을 받게 됐다. 최지우는 늘 할배들의 팔짱을 기고 함께 걸음을 맞춰가며 함께 했다. 더불어 이서진과의 짐꾼 케미도 때론 오누이, 때론 연인처럼 보기 좋았다. 

아테네에서 마지막 저녁 식사를 하며 백일섭은 “예전에는 이서진이 짐꾼이었는데 이제는 꽃보다 패밀리다”고 다정하게 말했다. 앞서 백일섭은 감기를 앓아 자유 여행을 하지 않고 숙소에 있었다. 이서진은 길을 지나던 중 백일섭이 씨푸드 레스토랑에 가고 싶다는 말을 생각해 해산물을 구입해 주기도 했다. 이런 따뜻한 모습은 이들이 이제 여행 메이트를 넘어 패밀리가 됐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훈훈한 대목이었다.

힘들지만 그리스 곳곳을 세밀하게 즐긴 이순재는 “처음 와보는 곳들인데 이렇게 다녀야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고 좋은 발상이 나올 수 있다”고 여행의 묘미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처럼 새로운 것을 발견하기 위해 떠나는 ‘꽃할배’ 패밀리의 모습에서 가족애와 도전에 대한 숭고함을 느낄 수 있었다.

수다 포인트 
– 이서진 씨, 최지우 씨 내꺼 인 듯 내꺼 아닌 그런 사이인가요? 잘 어울려요.
– 그리스 강아지들은 이순재 할배 앞에서는 모두 순한 양.
– 그래서 어쨌든 저도 산토리니에 가야겠어요.




댓글 '2'

설이

2015.05.02 16:48:20

이번주 재밌었어요~

산토리니도 이쁘고 언니도 이쁘고ㅎ

할배한테 잘하시구 성격이 넘 좋은것같아요><

다음주가 마지막이란게 아쉽지만ㅠㅠ끝까지 본방사수할려구요ㅎㅎ

지우팬

2015.05.03 10:45:30

10일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힘든 여정이 다음주로 끝이라는게 아쉽네요            코린토스  순재,신구선생님과 함께하는 지우투어 보면서 훈훈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2558 여러분 안녕하세요~최지우입니다. [4] sharon7 2015-05-08 4317
32557 노랑풍선 CF 영상 [10] 코스(W.M) 2015-05-06 19666
32556 노랑풍선 CF 메이킹 필름 [3] 이경희(staff) 2015-05-06 19759
32555 YELLOW BALLON COMMERCIAL [4] BLU 2015-05-06 5572
32554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리타 2015-05-03 4529
32553 Our Choi Ji Woo is the best for Yoo Jin in the next " Winter Sonata" !! [5] kim 2015-05-02 5092
32552 작은사랑실천 잘 다녀왔습니다 ^^ 프리티지우 2015-05-02 3748
32551 ‘꽃보다 할배- 그리스편’, 매체들은 짐꾼 로맨스에 왜 그리 조급하게 반응했을까 file [1] 은지 2015-05-02 5174
32550 상록보육원 5월 1일 어린이날 맞이 행사 잘 마쳤습니다. file [5] 코스(W.M) 2015-05-02 4671
32549 Healing Camp [2] Xuan 2015-05-02 4448
32548 '이서진♥최지우' 달콤해진 '꽃보다할배', 6주연속 시청률 최고~^^ sharon7 2015-05-02 4324
» ‘꽃보다 할배’ 최지우, 그리스 전문박사 수준의 가이드 ‘설명 술술’ file [2] 비비안리 2015-05-02 6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