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2012.11.17 09:53

개인사무소는 고생이 많은 것이 아닙니까?
한 입에 독립라고 말해도, 복수의 스타가 공동으로 사무소를 시작하거나, 재무상은 독립해도 매니지먼트는 원래의 대사무소가 하고 있거나 할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우 공주는 완전히 독립한 개인사무소이기 때문에 고생도 혼자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물론 친절한 스탭이 떠받치고 있기 때문에 안심입니다만.
「좋은 감독」 「좋은 각본」은 어느 여배우도 출연하고 싶지요니까 희망하는 작품이 있어도 출연할 수 있다고는 할 수 없고.
지우 공주는 지금까지 많은 작품으로 이미 많은 실적을 남겨져 있기 때문에, 팬도 정신을 가다듬어서 기다리지 않으면 안되면 자신에게 타이르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요즘은 이름도 모르는 것 같은 배우까지 일본의 사무소에 소속하고 있지만, 지우 공주는 일본에서도 사무소에 소속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원래 특별의 입장인데도 고생이 많은 생각이 듭니다.

결혼도 하지 않으면 (^^)

한국내의 게시판을 때때로 보고 있습니다만, 지우 공주가 「딜리셔스(delicious) 코리아」를 선택한 의도가 대중에게는 전해지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지우는 이미 끝だ」 「최지우 위기다」라고 매일 써 넣는 사람이 있어서 침울해집니다.
사무소는 더욱 능숙하게 홍보를 해야 하다고 생각합니다.

個人事務所は苦労が多いのではないですか?
一口に独立と言っても、複数のスターが共同で事務所を立ち上げたり、財務上は独立してもマネージメントは元の大手事務所がしていたりする場合が多いようです。
ジウ姫は完全に独立した個人事務所だから苦労も一人で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
もちろん親身なスタッフが支えているから安心ですが。
「良い監督」「良い脚本」はどの女優さんも出演したいでしょうから希望する作品があっても出演できるとは限らないし。
ジウ姫は今までたくさんの作品ですでに多くの実績を残されているから、ファンも心を落ち着けて待たなければならないと自分に言い聞かせています。

日本でも最近は名前も知らないような俳優まで日本の事務所に所属しているけれど、
ジウ姫は日本でも事務所に所属していないから、本来別格の立場なのに苦労が多い気がします。

結婚もしなければ(^^)

韓国内の掲示板を時々見ていますが、ジウ姫が「デリシャスコリア」を選んだ意図が大衆には伝わっていないようです。
「チェ・ジウはもう終わりだ」「チェ・ジウ危機だ」と毎日書き込む人がいて気が滅入ります。
事務所はもっと上手く広報をするべきと思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