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2012.11.18 15:34

한국의 매스컴(mass communication)이 보도 한 만큼, 한국 배우나 가수의 이름이나 얼굴이 일본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침투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좋아해서도, 흥미가 없는 사람에게는 「누구? 」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한국 연예인입니다.
그중에서나 지우 공주는 일본 전국에 널리 이름과 얼굴이 침투하고 있는 얼마 안된 한류 스타 안(속)의 혼자입니다.
여배우에서는 지우 공주 혼자만라고 말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 수많은 CM에 출연하고 있는 한국 탤런트도 여배우에서는 지우 공주만입니다.
영화나 드라마의 프로모션과 관계없이 일본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출연하는 여배우도 지우 공주만.
인기 투표는 젊은 사람들이 열심이게 하기 때문에 지우 공주의 인기가 할 때마다 상하한다고 한들, 지우 공주는 일본에서는 「특별」 「특별히」입니다.

일본에 대하여 반일감정을 확실하게 나타낸 사람들 정도 당당하게 일본에서 일을 해 일본에서는 특히 화제가 되지 않고 있는것에도 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는 일본을 정복했다고 같은 것을 말해서 개선해 한국에서 활약하고 있다.
거짓 없음의 일본의 한류의 시조이며, 아시아 사랑, 인류사랑에 넘친 지우 공주가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거처를 잃는 것 같다면, 이런 불합리한 것이 있어도 좋습니까?
분노 마음속입니다.

 

韓国のマスコミが報道するほど、韓国俳優や歌手の名前や顔が日本国内で一般的に浸透しているわけではありません。
好きな人は大好きでも、興味がない人には「誰?」と思われるのが韓国芸能人です。
その中でやジウ姫は日本全国に広く名前と顔が浸透している数少ない韓流スターの中のひとりです。
女優ではジウ姫ひとりだけと言ってもいいと思います。

日本で数多くのCMに出演している韓国タレントも女優ではジウ姫だけです。
映画やドラマのプロモーションと関係なく日本のバラエティ番組に定期的に出演する女優もジウ姫だけ。
人気投票は若い人たちが熱心にするからジウ姫の人気がその都度上下するとしても、
ジウ姫は日本では「別格」「特別」なのです。

日本に対して反日感情をはっきりと表した人たちほど堂々と日本で仕事をし
日本では特に話題になっていないのにもかかわらず、韓国では日本を征服したとようなことを言って凱旋し韓国で活躍している。
正真正銘の日本の韓流の始祖であり、アジア愛、人類愛に溢れたジウ姫が日本でも韓国でも居場所を失うようなら、
こんな理不尽なことがあっていいんでしょうか?
怒り心頭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