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2014.11.10 19:15

댓글 안달려고 했는데.. 배우님이 몰디브 가족 여행 사진을 보내온게 어떻게 스타지우를 버리는 행동인거죠? 

그 여행 사진 올리신분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배우님 지인입니다. 

그 인스타그램 계정 주인분이랑 활동 쉬실땐 같이 여행도 가시고 그래서 사진도 자주 올라오는거구요. 

배우님의 사생팬이나 스토커가 아니란말입니다. 

친한 지인에게 여행사진 보낸게 어떻게 팬을 버리는 행동인건지..이해가 안되네요. 

배우님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그게 혹시나 배우님에게 불이익이 가는 방향으로 퍼질땐 잘잘못을 따져야겠지만 개인 sns 계정에 올라오는 사진 가지고 화가나네 뭐하네 하는것도 솔직히 좀 웃겨요.. 

며칠전 배우님이 참석하신 행사도 그래요. 어떻게 보면 배우님의 개인 스케줄이었고 그게 기사화되면서 알려진건데 그런 개인 스케줄까지 팬페이지에 공지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배우님이 행사장 뒷모습을 우리에게 공개할 필요도 당연히 없구요. 

배우님은 연예인입니다. 신비주의를 고수하지 않는 연예인이라도 일상의 모습까지 하나하나 다 공개해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스타지우의 몇몇분들은 배우님을 친구로 생각하는거 같은데.. 

물론 오래전에 스타지우가 만들어졌고 지금까지 오는데 운영진분들과 많은 팬들의 노력이 필요했다는거 알아요. 

근데 여긴 배우 최지우 팬페이지예요.. 빠른정보 좋죠. 배우님의 소식,소중한 사진등등 팬이 아닌 사람들보다 빨리 아는것도 중요하죠. 근데 팬페이지의 주목적은 그게 아니라고봐요. 

배우님 활동 안하실때 스타지우가 침체되는것도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예요. 

근데 그 탓을 운영진분들한테 돌리는분에서부터 배우님께 돌리는분까지ㅋ.. 

스타지우라는 공간은 운영진분들,팬들 그리고 배우님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공간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