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레라진, 새 모델로 최지우 전격 발탁•••'세련미된 이미지와 부합’
이태리 전통 패션 브랜드 ‘까레라진’이 배우 최지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최지우는 영화 ‘올가미’를 비롯해 한류 열풍을 이끈 드리마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탑 배우다.
최근에는 영화와 예능프로그램, 드라마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그 동안 감춰왔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 뭇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새 모델 발탁과 관련해 까레라진 측은 “배우 최지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모가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까레라진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준 최지우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까레라진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까레라진은 최지우 모델 선정과 함께 가죽자켓과 청바지 등 다양한 봄 신상품을 런칭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일 제품은 까레라진 특유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잡는 동시에 여성의 섹시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중 젠더리스의 영향을 받은 유니 섹시 캐주얼 감성의 바이크 스타일 가죽자켓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천연 양가죽 소재로 제작된 가죽자켓은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컬러를 살리는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멋이 느껴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바이크 스타일 가죽자켓은 까레라진의 스트레이트 핏 청바지와 매칭했을 때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실제 공개된 화보에서 최지우는 섹시한 바디라인을 살려준 까레라진의 청바지를 입고 완벽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S라인을 그리는 골반라인이 여성미를 한층 부각시켰다는 평가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입은 최지우 청바지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도록 힙 부위에 절개를 넣어 착용했을 때 남는 부분 없이 슬림하고 매끈한 몸매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2016 S/S 시즌은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곡선과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 모델 최지우가 까레라진의 특징을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까레라진은 미스유니버스 공식 스폰서로도 유명하다. 세계적으로 멋진 몸매를 가진 미스유니버스들이 까레라진을 입고 대회를 진행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지우가 입은 까레라진 신상품은 이달 중순 CJ오쇼핑을 통해 본격적으로 런칭한다고 전했다
캬 느므 느므 이뻐 이뻐 이쁘당~
청바지 핏 쥑이네여~~
물론 지우언니이기에 가능한거지만 ㅎ
추카 추카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