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amura chieko

以下の9人の方のメッセージを、ジウさまのメルアドに送信しました。
    お花や写真は、E-mailのため重くなりますので、つけておりません。
    お許しください・・・・。

STARJIWOO日本掲示板サイトより、朝、送信しました後に、

送られてきましたメッセージです。

いつも「スタージウ」の日本掲示板、それに韓国掲示板も翻訳機にかけながら

楽しませていただいてる57歳の主婦です。パソコンもジウちゃんのファンになってから始めた

超初心者ですので、ジウちゃんにお花、お料理など贈る技術もありません。

でも心からジウちゃんの29歳お誕生日をお祝い申し上げます。

これからも誰にも負けない位ジウちゃんを応援していきます。

益々「スタージウ」が素晴らしいファンホームページになります様に・・・・。

Hibikiより

언제나 「스타지우」의 일본 게시판, 거기에  한국 게시판도 번역 기회로 걸치면서

락받아 57세의 주부입니다. PC도 지우 (군)양의 팬이 되고 나서 시작했다

초초보자이므로, 지우 (군)양에게 꽃, 요리 등 주는 기술도 없습니다.

그렇지만 진심으로 지우 (군)양의 29세 생일을 축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위지우 (군)양을 응원해 갈 것입니다.

익들 「스타지우」가 훌륭한 팬 홈 페이지가 되는 님에게····.

Hibiki로부터

チェ・ジウ様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ジウちゃんを初めて見たのは、昨年4月から放送開始されていた
    冬のソナタ第6話「忘却」。その時、たまたま、チャンネルを変えていると、
    ジウちゃんが目に飛びこんできて、何て可愛い子がいるのだろうと、
    釘付けになったような感じで、それ以降どんどん、ドラマにはまり、俳優さんに
    はまりと、未だ嘗て無かったことでした。
    今年の3月にジウちゃんに出会えるツアーに参加し、イベントが始まる前
    から、ドキドキしてしまって。そばで会えた時は、その美しさに見惚れ、
    感激で、いっぱい。握手をする機会が2回あり、そして、挨拶している
    ところと握手をしているところの写真が運良く、撮影されていたのです。
    その晩は、興奮してしまって、なかなか、寝付けませんでした。
    私にとっては、貴重な、お宝写真ができたことが、とっても嬉しくって。

笑顔の素敵な俳優さんは、たくさんいるけれど、笑顔も涙顔も本当に
    素敵に見えて、 いろいろな表情をされる、素晴らしい女優さんです。
    これからも、ジウちゃんが出演されている、ドラマ、映画、CFの作品の
    数々を少しずつではありますが、楽しみに見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チェ・ジウちゃんが幸せでありますように!Antaresより
    최·지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지우 (군)양을 처음으로 본 것은, 작년 4월부터 방송 개시되어 있었다

겨울의 소나타 제 6화 「망각」. 그 때, 우연히, 채널을 바꾸고 있으면(자),

지우 (군)양이 눈에 뛰어들어 오고, 무엇사랑스러운 아이가 있을 것이다와

못부가 된 것 같은 느낌으로, 그 이후 자꾸자꾸, 드라마에 빠져 있어, 배우에

와 아직도 상없었던 (일)것이었습니다.

금년의 3월에 지우 (군)양에게 만날 수 있는 투어에 참가해,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

(으)로부터, 두근두근 해 버려. 곁에서 만날 수 있었을 때는, 그 아름다움에 넋을 잃고 봐

감격으로, 가득. 악수를 할 기회가 2회 있어 그리고, 인사하고 있다

곳과 악수를 하고 있는 곳(중)의 사진이 운 잘, 촬영되어 있었습니다.

그날 밤은, 흥분해 버려, 꽤, 잠들 수 없었습니다.

나에 있어, 귀중한, 보물 사진을 할 수 있었던 것(적)이, 매우 기뻐서.

웃는 얼굴의 멋진 배우는, 많이 있지만, 웃는 얼굴이나 우는 얼굴도 정말로

멋지게 보여, 여러가지 표정을하시는, 훌륭한 여배우입니다.

앞으로도, 지우 (군)양이 출연되어 있는, 드라마, 영화, CF의 작품의

여러 가지를 조금씩입니다만, 즐거움에 봐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최·지우 (군)양이 행복해요 괴롭게!    Antares

ジウさま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年齢の数だけ、やってくる幸せも増えるとか。
    今年は、どんな幸せがやってくるのでしょう。
    CHIBO

지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연령의 수만큼, 오는 행복도 증가한다든가.

금년은, 어떤 행복이 오겠지요.

CHIBO

Jiwooさま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私たちにいつもたくさんの“愛”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今日は、私たちからの“愛”を贈りたいと思います。

JiwooさまのBirthdayのおかげで、はじめてこちらに書きこむ事ができました。
    これからも、書きこみをし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ので、
    どうぞ皆さま、宜しくお願い致します。m(__)m  yuripyon
    Jiwoo님

생일 축하합니다.

우리에게 언제나 많은“사랑”을  감사합니다.

오늘은, 우리로부터의 “사랑”을 주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Jiwoo님의 Birthday의 덕분에, 처음 이쪽에 써 넣을 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글을 해 나가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쪼록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m(__) m  yuripyon

今日、6月11日は私達が愛して止まないジウさまの
    お誕生日です…ジウさま、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去年の秋にジウさまの存在を知り、それからというもの
    ジウさまの事から目がはなせません…。
     ジウさまの笑顔にはいつも私は癒されます。そして、ジウ
    さまの生き方に感動しました。私もジウさまを見習って生きたい
    と思いました。これからの活躍にも期待しております。
     お体を大切にして下さい。これからもオウエン致します。
     日本のファン みほ より

오늘, 6월 11일은 저희들이 사랑해 그치지 않는 지우님의

생일입니다…지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지난가을에 지우님의 존재를 알아, 그리고 라는 것

지우님의 (것)일로부터 눈을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지우님의 웃는 얼굴에는 언제나 나는 치유됩니다. 그리고, 지우

님의 삶의 방법에 감동했습니다. 나도 지우님을 본받아 살고 싶다

(와)과 생각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 하고 있습니다.

몸을 소중히 해 주세요. 앞으로도 오웨 합니다.

일본의 팬  (으)로부터

チェ・ジウ様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私は中学3年生で今年15さいになります
    私は去年冬のソナタを見てジウさんが好きになりました!
    演技力も高いしかわいいし綺麗です!
    これからも頑張ってくださいね!ずっと応援してます!
    それでは今年1年もジウさんにとってよい年になりますように!
    では☆        Mariより

최·지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나는 중학 3 학년으로 금년 15세가 됩니다

나는 작년 겨울의 소나타를 봐 지우씨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연기력도 높고 귀엽고 깨끗합니다!

앞으로도 노력해 주세요!쭉 응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금년 1년이나 지우씨에 있어도 좋은 해가 되도록!

그럼☆        Mari로부터

☆Dear  Jiwoo ☆
    Happy   Birthday
    I  Wish  you  have  an  excellent   future    wakoより

愛するジウ様 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ジウ様を始めて見たのは昨年の6月ごろでした。あれからはや一年がたとうとしております。
    冬のソナタにはまったというより先にジウ様に嵌ったといったほうが正しいかもしれません。
    以後ジウ様の出演している映画やドラマやMVを必死で探して素敵なジウ様を見てまいりました。
    こんなに俳優さんに嵌ったことはありませんでしたがジウ様だけは全然違うんです!!
    ジウ様の演技を見ているだけで勇気付けられたり慰められたりしております。愛をいっぱい与えていただいて本当本当に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れからもますますご活躍を影ながら応援しておりますのでお忙しいと思いますがくれぐれもお体ご自愛ください。ご活躍をお祈り申し上げます。
    私も昨年より韓国語を習いはじめました。一度お会いしてお話させていただけるのを夢見て
    これからも韓国語をがんばっていきます。
    ジウ様!!いつまでも応援しております。お誕生日 本当に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この一年が素敵な年になりますようお祈りいたしております。
                                                                                          아리스도

사랑하는 지우님 생일 축하합니다.

지우님을 시작해 본 것은 작년의 6월경이었습니다. 그때 부터는이나 1년이 지나려고 하고 있습니다.

겨울의 소나타에는 기다렸다고 하는 것보다 먼저 지우님에게 감라고 하는 편이 올바를지도 모릅니다.

이후 지우님의 출연하고 있는 영화나 드라마나 MV를 필사로 찾아 멋진 지우님을 봐왔습니다.

이렇게 배우에 감연과는 없었습니다가 지우님만은 전혀 다릅니다!!

지우님의 연기를 보고 있는 것만으로 용기 붙일 수 있거나 위로받거나 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가득 주어주고 사실 정말로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활약을 그림자라든지 응원 하고 있기 때문에 바쁘다고 생각합니다만 부디 몸 자애 주세요. 활약을 기원 드립니다.

나도 작년부터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한 번 만나셔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을 꿈꾸어

앞으로도 한국어를 노력해 갑니다.

지우님!!언제까지나 응원 하고 있습니다. 생일 정말로 축하합니다.

이 한해가 멋진 해가 되도록 기원 하고 있습니다.     아리스도

チェ ジウ さま
    おたんじょうび 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けんこう に きをつけて、これからも ドラマ や
    えいが で わたしたちを たのしませてください。  Marinより

체지우님

오타응상비 축하합니다.

건강하게 나무를 붙여, 앞으로도 드라마나

네겉껍데기로 우리를 즐겁게 해 주세요.   marin

더 이상에, 많은 메세지가 있습니다.
    일본 게시판 STARJIWOO 사이트로 와 주세요.

from nakamura chieko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6 [翻訳]프로도(プロード)さまからのメッセージ [8] 곰돌이 푸 2004-06-14 2375
    505 色々と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3] yuripyon 2004-06-14 2349
    504 stairway to heaven eve 2004-06-14 2344
    503 ☆☆☆Sung si Kyung☆☆☆ [26] chiyoko 2004-06-14 10923
    502 第10話 ポラリス・・・(^0^) [1] chiyoko 2004-06-13 2469
    501 みなさまに感謝です。 [4] piroko 2004-06-13 2590
    500 田中美里さんとジウさま。。。 [2] nakamura chieko 2004-06-13 2543
    499 冬のソナタ 第10回 [1] Natchy 2004-06-13 2380
    498 今日は待に待った≪冬のソナタ≫ですね.。o○ [4] 2004-06-12 2401
    497 Jiwooさま、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2] hinako 2004-06-12 2344
    496 冬のソナタ 映像 やよい 2004-06-12 2505
    495 彼女はあまりにも美しかったそうです. [3] 코스 2004-06-12 2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