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궁....좋은아침이여요???

조회 수 2278 2002.05.22 08:03:12
미혜
여러분들 하이!!!
출근하기전 그냥 몇마디 하구 가려구요..
상쾌하게 서늘하니 아침공기가 참 좋죠?
근데...
다른 옆집 앞집 저기~옆동네 들은 별루 안좋은 모양이네요..호호~
별루 상관하고 싶지도 않지만 어찌 생각하는 발상들이 우스운지...
우리가 뭐 투표를 하라 그랬나~아님 지우님을 넣어 달라고 했나~
우리가 몰표를 했다고 가정짓고 몰아 부치는데...
저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과연 우리 가족들중에도 몇명이나 했을까요?
착각들좀 그만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막말로 우리 투표할때 그의 팬들 하지 않았나요??
우리님들은 그를 다 좋아한다?? 흠..
다 자기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고 그 말고도 얼마나 멋진 배우들이 많은데
그를 좋아할거라 생각들 하는지..
다만 우리가 좋아하는 스타가 같이 작품을 했고..
서로 친한 선후배라했고..그래서 그를 좋게 봐주는거지..
제발 억지좀 부리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이럴때 보면 스타지우는 참 현명하단 생각이 드네요..
여기저기 치우치치 않고 또 앞에서 조용히 중심을 잡아주는 몇몇분이 계시고
남을 배려할줄 아는 미덕을 가진...스타지우...ㅋㅋㅋㅋㅋ
항상 우아하고 조용하고  평화롭게 서롤 위하며
생각하고 나보다는 지우님을 먼저 생각하고 우리 가족들을 배려하고..
정말 따뜻한 공간이라  새삼 느낍니다..
저 이제 출근합니다..
음...저에게 팬미팅 신청하신분들 잘 받았구요..
조만간 연락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12'

현경이

2002.05.22 08:49:24

언니 동감.. 왜 자기들 입장밖에 생각안하는지.. 그가 좋아서 그냥 가만히 있는건 아닌데 말도안되는 이유를 들어가며 우리가 그를 좋아한다? 말도 안되는 논리..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을 왜 모르는걸까? 나의 사악함을 그들은 모르나부당.. ㅋㅋㅋ 이젠 옆집, 뒷집 신경도 안쓴다는.. 가끔씩 들려오는 잡음을 우린 무시하면 되지만 그 잡음속에 묻혀사는 그들은.. 딱하다..

세실

2002.05.22 09:01:49

어제 무슨 투표했나요? ..... 현경이님, 미혜님 좋은 날 기쁜 날 되시길^^

바다보물

2002.05.22 09:10:27

저두요 무슨투표했나요? 세실언니 울둘이만 모르는 건가요? 원체 이웃집에 관심이 없어서리....투표내용이 무엇인지 궁금하군요 울 지우가 들어가 있는 모양군이요 미혜야 현경아 혹 지우가 1위? 뭔지 모르지만 1위는 좋은것같애 .....근데 진짜 어떤 투표인지 궁금하네요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서녕이

2002.05.22 09:13:00

나두 투표한거 다 끝나구 어제 분위기 안좋은 옆집, 뒷집 보고 알았는디... 넘 착각들을 한단 말이쥐~ 어디선가 읽은 글귀가 생각난다. 난 오늘도 나의 길을 가련다... 지우언니와 스타지우는 우리의 길을 계속 가고 있지용~ ㅋㅋㅋㅋ 행복한 하루 되자구용~ 미혜도 홧팅~

온유

2002.05.22 09:30:30

나는 가만히 있는데 바람이 나를 흔들고 지나간다 그래 바람아 쓰러지도록 몰아쳐라 몰아치고 가버리면 너희의 생은 끝나지만 나는 또 의연히 일어나 나의 길을 갈것이다 지우님cf 너무 예쁘게 잘 찍으셨겠죠 오늘 하루도 goodday되세요

amigo

2002.05.22 09:31:47

동감임다!! 솔직히 저두 무슨 투표를 했는지.... 저 또한 그런 투표 첨 들어봅니다.. 오늘 용준님홈에 들어가니 또 안좋은 이야기들이 많던데... 그냥 웃는 얼굴로 그러려니생각하자구요...

유정

2002.05.22 12:01:33

냅둬유~ 그냥 착각의 늪에서 빠져 살라그래유~ 그게 편하면 그렇게 살아야지유~ ㅋㅋㅋㅋ...미혜 하이루~ 빵빵~~ ㅎㅎㅎㅎ

anne

2002.05.22 12:14:39

투표가 있었다는 것도 지금 알았는데.. 참 불쌍하나 사람들이네요..

※꽃신하나※

2002.05.22 12:22:00

꽃신이두.. 무슨투표했는지 몰랐는데.. 우리지우님.. 상처받았으면.. 내가 혼내줄꺼야~!!!

sweet

2002.05.22 12:32:43

뭔투푠지는 모르지만요....그냥...우린 지우만 생각해여....

.......

2002.05.22 13:44:00

음...그런 투표가 있었군여..사실 저두 지우투표할때 웬 배용준이 이리 표가 많아 의아해 했거덩요..아무리 생각해두 여기 잠수족식구까지 해봐야 그런 숫치가 나올수가 없는데 말입죠...진짜 자기들끼리 북치구 장구치구..이젠 꽹가리꺼정 쳐 대는구만...쩝~

이해나

2002.05.22 15:29:36

마저요...그님들 넘 착각하고 있어요...정말..우리 스타지우 가족분들...그런님들 한테 신경쓰지맙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몽디에스의 새로운 뮤즈 최지우 이경희(staff) 2020-11-06 18144
공지 아기화장품 몽디에스 광고영상 [2] 이경희(staff) 2020-11-06 10179
114 최지우 `그냥 앉아서 당하지 않겠다` [5] 지우공쥬☆ 2005-01-07 2259
113 잊을수 있다면 [1] 비비안리 2005-05-06 2259
112 연리지 주제 음악 ? (재 등록 / 실수로 삭제해서... ) 지우=사랑 2005-08-19 2259
111 지우히매 윤무곡 화이팅! [7] tomtom 2006-02-12 2259
110 겨울연가 20회(1부) [2] 코스 2006-02-20 2259
109 아름다운날들 14부 [2] 이경희 2006-09-12 2259
108 아름다운날들 23부 [3] 이경희 2006-09-28 2259
107 요즘 기자들 또라인가요??? 에어시티 좋기만 한데 왜 자꾸 [1] 2007-06-11 2259
106 2008 년 12 월 14 일 공개된 지우씨 인사 영상이 있어요.^^ 2009-01-10 2259
105 영화 홍보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나요???? [13] ㅌㅌㅌ 2009-11-24 2259
104 [re] Hello, Starfish~!! I'm late... starfish 2002-01-18 2258
103 내가 말하지 않는 것을 들어 주세요 [4] sunny지우 2002-03-01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