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모이그라...어제 쳇방에 있던 야들아

조회 수 4140 2001.08.23 13:08:46
아린
내 뭐라 야기했냐?
오널 이 언냐에게 아침인사 올리라 안했나?
니들이 오널 나에게 기합을 받을려구 하나본디....
내기합이 뭔지는 얘기했지(입술이 아마 심하게 부르틀것이당)
다덜 모이그라
알아서들 인사못한 이유를 되던가
아님 기합받으러 오그래이
얼렁 얼렁 오그라
첫찌로 오는이는 내 용서해주마


댓글 '5'

현주~

2001.08.23 13:58:20

네..언냐~ 언냐..안뇽~

현주~

2001.08.23 15:08:42

다들 아린언니를 안무서워하나벼~ㅋㅋ 언냐 어찌 된겨? 안모이는디?...ㅋㅋㅋ

아린

2001.08.23 15:19:32

그려 나 삐질라구 그런당...흑흑 나를 다덜 물로보는겨...

차차

2001.08.23 16:35:05

아린언냐~ 내가. 어제 밤을 꼴딱 새버려서.. 4시에 일어났어염~~ 그래서 글 늦게 쓰는고에염~ 용서해주세여!!!

아린

2001.08.23 18:34:42

몰라 나 삐졌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227 차차.. 지.각.하.다.. 차차 2001-08-25 3945
226 이제 정말루 유리 잠수입니다. [2] 평생지우 유리 2001-08-25 4378
225 제가 쏠께여...드세여...ㅎㅎㅎ [6] 푸풋 2001-08-24 4176
224 채팅방 문 열었습니당~ 오널 정팅날인줄 아시져? 언능 오세엽~ 차차 2001-08-24 4146
223 또 왔슴다 채팅방에 들어가기전에 모나리자 2001-08-24 3640
222 저겨 누나 저염 지금열시인데 정팅안하나염?? 지우짱15 2001-08-24 3968
221 현주누나 빨리점오세염.....기둘리기가....(민우님울어염...) 지우짱15 2001-08-24 4361
220 오늘은 울 아린양과 코드명이에게 기쁜 날~~~ [1] 현주~ 2001-08-24 4604
219 HJ29글구 CHACHA 님들 버세영(뜻은본인만알겠져??) [1] 지우짱15 2001-08-24 4663
218 정모에 대해 궁금한 거 있슴다. [2] 쭈리 2001-08-24 4253
217 운영자누나들보셔~~ [1] 지우짱15 2001-08-24 4415
216 플래닛의 나리안데요~~ [4] narea 2001-08-24 4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