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afternoon~~~

조회 수 13607 2001.08.17 12:00:18
러브지우
ㅋㄷㅋㄷ
올만에 글 남깁뉘다... 학원땜시 정신없이 보냈더뉘..
2틀 접속안했다구 일케 많은 글덜이..
어제 잠시 챗방에 들러 유리랑 차차, 미누와 야그 나눠봤슴당...
비밀결사대두 만들어진거 같구..
갈수록 스타지우 커지는거 같아 제 맘이 더 뿌듯하네여..
오널은 정모날...
엊그제 정모했던거 같은데 벌써 1주일이 지났네여.. 아 기뽀라~~
저 없는새 저 잊으신건 아니시져?
그럼 럽지우 삐침니당.. ㅋㄷㅋㄷ
오널 정말 햇볕쨍쨍하져.. 이불빨래해서 널면 곰방 마를꺼 같아여..
이런날 강릉으로 휙~~~ 날라야 하는건디..
휴가한번 못가본 제가 원망스럽네여~~
저하고 같은 생각 하시는분덜 계시나여? ㅋ~~~~~
말복도 지났는데 왜 해는 쩅쩅한것이여.. 맘상하게..
참 삶사랑 언냐~~(이제 언냐라고 부름당)
저 그 S 아파트 산답니당.. ㅋㄷㅋㄷ
역시 대전은 대전과 통하는 법..
언냐랑 저랑 둘이 오프모임갖죠.. 전 좋은데..
세이백화점 오심 연락주세여~~
바로 튀어나감당..
제 msn아뒤는 kkyonga임당..
추가덜 해주세여..
그리구 다음 많이 쓰시는데여.. 메신저중에서는 msn이 용량이 젤루 작기떔시
이너넷할때 무리가 쪼메 덜 감돵..
여러명 대화할때 인원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그 정도면 충분할꺼같구..
아씨큐의 깍꿍 소리보담 부시시하는 소리가 맘에 듭니다..
생각난 김에 해본 말이였구여..
있다 정모때 뵈여~~~

댓글 '2'

현주~

2001.08.17 12:02:20

msn은 부시시가..아니라..뜨그덩 소리얌~ 뜨그덩~뜨그덩~ㅋㅋㅋ

러브지우

2001.08.17 12:12:08

뜨그덩인가? 온라인하면 부시시하자나여~ ㅋㄷㅋㄷ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230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주연 = Judy 2001-08-25 4772
229 아 힘들다 [4] 프링겔 2001-08-25 4904
228 안냐세염..... 소심이 2001-08-25 5613
227 차차.. 지.각.하.다.. 차차 2001-08-25 5141
226 이제 정말루 유리 잠수입니다. [2] 평생지우 유리 2001-08-25 5684
225 제가 쏠께여...드세여...ㅎㅎㅎ [6] 푸풋 2001-08-24 5507
224 채팅방 문 열었습니당~ 오널 정팅날인줄 아시져? 언능 오세엽~ 차차 2001-08-24 5370
223 또 왔슴다 채팅방에 들어가기전에 모나리자 2001-08-24 4717
222 저겨 누나 저염 지금열시인데 정팅안하나염?? 지우짱15 2001-08-24 5162
221 현주누나 빨리점오세염.....기둘리기가....(민우님울어염...) 지우짱15 2001-08-24 5563
220 오늘은 울 아린양과 코드명이에게 기쁜 날~~~ [1] 현주~ 2001-08-24 6164
219 HJ29글구 CHACHA 님들 버세영(뜻은본인만알겠져??) [1] 지우짱15 2001-08-24 5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