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컴을키면서 달라진거

조회 수 9999 2001.08.14 17:36:31
평생지우 유리
솔직히 난 얼마전만해두 컴을키면 젤루 먼저 루**로 달려가서 글두보구 쳇두 했당 근데 다덜아시니까 합니다 루**가 뭔지 다덜 아시져? 하지만 난 요즘 컴을 키면 젤루 멎저 스타지우부터 들어온다 왜? 지우언니의 소식을 접할수 있을까..혹시나 지우언니께서 글을 남기시진 안을까 아니 다른 스케줄이 있나 말이다. 글구 어제 쳇에 깜짝 출연한 울 지우언니~~ 어제 그렇게 들어오구 싶은걸 꼭 참았는데 이런일이 일어나구 말았다.글구 요즘엔
거의 여기서 살다시피 살림을 차렸다. 전 아직 학생이라 살림차렸다해두 되지여 하지만 결혼한 언니들은 살림차렸다하면 큰일나여~~ㅋㅋ하여튼 오널지금까지 여기저기 해메두 돌아다는유리 이제 슬슬 다른 대화명을 찾아봐야쥐~~멋진 대화명 찾으면 알려드릴께여~
아참!! 아까두 자꾸 에러나는 이 게시판 넘 미워~~

댓글 '5'

제이

2001.08.14 17:39:00

ㅠ.ㅠ............................유리님..절 죽여주시와여~~~~~~~

현주~

2001.08.14 17:40:05

유랴~ 나두 글탄..나두 루**인거 알재? 요즘 거기 몬일이 일어나는지두 모른당..ㅋㅋㅋ 코드명이는 니 맴대루 해라...ㅋㅋㅋ

제이

2001.08.14 17:41:20

헐~~~~~~~~~~~~~~.... 나의 이 맘을 알아주는 이 하나두 없구려.. 내는 증말... 외러버~~~~~~~~~~ㅠ.ㅠ

평생지우 유리

2001.08.14 17:42:30

언니 이러지말구 쳇을하쥐

평생지우 유리

2001.08.14 17:43:15

언니난 욕먹기 싫어서 여기저기 가지만 여기가 젤루 먼저 발이 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3 보드에서 병헌의 향기가 난다 [3] 순돌 2001-08-14 10204
22 쳇방의 지우씨 등장에 이은~~새로운 게시판 등장!!! *^^* [3] 오렌지 2001-08-14 10359
21 별것이 다 있네요 김구희 2001-08-14 9827
20 자..이최결추위회원이 되고자 하는 분들..다시 한번 필독이오!!!!!! [5] 현주~ 2001-08-14 10127
19 잠시 한눈 판 사이 게시판이 바뀌었네여.. [2] 초록 2001-08-14 10534
18 진짜 미치겠슴당.... [2] 쿠우 2001-08-14 10589
» 내가 컴을키면서 달라진거 [5] 평생지우 유리 2001-08-14 9999
16 코드명이 땜에 내 몬산당~ [1] 현주~ 2001-08-14 10587
15 오옷~ 바꼈다~ 차차 2001-08-14 11792
14 언니 수고했스여 [1] 평생지우 유리 2001-08-14 17270
13 이최결추위 회원이 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필독하시오!!! [35] 현주~ 2001-08-14 20942
12 게시판 바꾸었네엽..^^ [1] 지우씨샹훼엽.^^ 2001-08-14 21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