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kopin

2008.10.26 17:41

지우 공주! 바쁜 중, 우리들 팬 때문에 메시지를 주시고, 감사합니다 (^^♪
일본에서의 촬영에서는, 한국과 환경이 달라 수고도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몸 조심해 주십시오.
일본에서의 스케줄도 순조롭게 진행하고, 지우님이 즐겨서 촬영할 수 있게 빌고 있습니다 ☆
요전, 나도 엑스트라로 참가시켜 주시고, 아름다운 지우님을 배견할 수 있고, 넋을 잃고 행복∼에서 한 (*^_^*)
스타의 연인이, 방송되는 것이 매우 몹시 기다려집니다.
지우님 파이트!
스타의 연인 파이트!

ジウ姫!お忙しい中、私達ファンの為にメッセージを下さり、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日本での撮影では、韓国と環境が違いご苦労も多いと思いますが、お体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
日本でのスケジュールも順調に進んで、ジウ様が楽しんで撮影できるように祈っています☆
この前、私もエキストラで参加させて頂き、美しいジウ様を拝見でき、うっとり幸せ~でした(*^_^*)
スターの恋人が、放送されるのがとっても待ち遠しいです。
ジウ様ファイティン!
スターの恋人ファイティ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