ついに最後の撮影を無事に終わらせました。
これまで'負けてたまるか'を愛して下さった方々に心より感謝申し上げます。
私は3カ月間ウンジェとして過ごしながらとても幸せでした。
皆さんも幸せでしたか?
幸せになってくださっていたらと嬉しいです。
撮影の間ずっと私と一緒に多くの苦労をしてくださり、

そしてまた応援して下さったファンの方々に心より感謝申し上げます。
スタージウだけでなく、日本、香港、中国、台湾、その他遠くから来られた

海外ファンの方々どう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おいしいお弁当、おやつがとても大きな力になりました。
皆さん、とても愛しています~

 

At last I finished the last shooting without incident.
I would like to express my deepest gratitude to people who love 'can't live after losing'.
I was very happy while I lived as Eunjae for 3 months.
Were you happy, too?
I'm happy if you are happy for the drama.
I thanks to my fans who had a lot of difficult time with me and supported while I was shooting.
Not only Starjiwoo, but also Japan, Hong Kong, China, Taiwan and the other forigner fans

who came from a remote country, Thank you very much.
I got a power from the delicious box meal and snacks.
Everybody, I love you~~


댓글 '97'

은재사랑

2011.10.21 10:27:26

지우씨 ~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좋은 연기 보여줘서 고맙구요~^^

 

울 스타님은 다른배우들 보다 차기작 텀이 넘 길어요!!222


더 좋은 모습으로 다음작품에서 만납시다....

열심히 일하셨으니... 이젠... 충전하세요. 즐겁게 보내시길~~~

오랜팬

2011.10.21 10:37:46

울 스타님은 다른배우들 보다 차기작 텀이 넘 길어요!! 333

벌써 보고파서 보채보아요~ ㅋㅋ^^

귀요미 은재

2011.10.21 10:47:28

최지우님 잘봤어요.공남빠 였지만,

우연히 재방을 보다 뒤 늦게 푹~~빠져버렸뎄쬬ㅎㅎ

정말 은재,형우 사랑스럽고 두배우를 다시 보게 되였습니다.

아쉽고 지적할 것 들이 많았지만,두분 연기로 모든걸

다~~~~~~~커버해 나가드랬쬬~!!

두사람의 기분좋은 새출발처럼 저도 새 기분으로

매일매일을 보낼려구요.

앞으로도 응원하며 다음작 눈여겨 볼게요~레알!!!!!!!!

 

 

サエタン

2011.10.21 12:56:30

Dear Jiwoo ssi

おつかれさまでした。

かわいいJiwoo ssiがみられしあわせな2かげつでした。

にほんでのほうそうたのしみにして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나도지우

2011.10.21 13:46:18

이쁘고 착하고 성실한 지우언니~~~

정말 그동안 지고는못살아~ 덕분으로 언니 연기 보게되서

무지무지 행복했었어요~  왜그리 후딱 지나는지

아쉬워요 벌써 새로운 다른작품 으로 빨리 봤음 하는...ㅋㅋㅋ

정말 그동안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건강하고 밝게

연기다운 연기(변신또한~) 잘 보여줘서 고생 많았고요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언니~ 정말 정말 사랑합니당~~ ^^

불변여신~

2011.10.21 14:34:17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스타의연인 4번 넘게 보고

이번에 다시 지고는 못살아로 뵙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실 나이가 어리고 이제 곧 수능인데 지고는 못살아 때문에 밤잠까지 설쳤네요 ㅠㅠㅠㅠㅠㅠ

여신은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한국엔 역시 최지우 씨가 그 말에 가장 들어맞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천국의 계단 겨울연가 같은 꼭 대박 드라마 또 하나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했습니다!

팬3

2011.10.21 14:45:36

지우님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마음의 부담이 커을텐데 당분간 푹쉬시고.. 자주 작품을 하셨음 좋겠어요.

다음 드라마에서도 지우님 뵐수있기를 바랍니다.

지우님 건강하세요.^^

Mary

2011.10.21 16:32:08

Thank you very much Choijiwoo!

I love you and Eunjae.

서희정

2011.10.21 16:53:17

지우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3개월 동안 촬영하시면서 체력적으로나 심적으로나 많은 부담이 있으실 텐데

드라마 잘 마쳐서 정말 다행이에요.

목소리를 들으니 목이 많이 잠기신거 같은데 쉬시는 동안 건강 잘 챙기시구요.

그동안 못했던 일 하세요.

그동안 지고는 못살아 정말 잘 봤고 지우님의 은재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새로운 역할에 설레임이 참 많았고 지우님의 감성 연기에 또 빠져 드네요.

지우님의 연기를 시청할 수 있어서 지난 2달 넘게 너무 행복했어요.

감사드려요.

팬이에요~

2011.10.21 17:35:04

수고 많으셨어요. 언제나 처럼 드라마 끝날때까지 본방사수 했네요 ^^

새로운 모습으로의 변신 보기 좋았구요..앞으로도 더 다양한 배우 최지우의 모습이 보고싶네요.

한 작품이 끝나고 지우님을 또 보려면 그 텀이 넘 길더라구요.

이제는 조금은 자주 보여주셨음 좋겠어요.

또 다른 작품에서 빛나는 모습 기대할게요.^-^

genta

2011.10.21 18:28:54

최지우님 수고하셨습니다!
운재가 매우 예뻐서 즐거웠습니다.

 마음이 가벼워지는 드라마로 기운이 났어요 ∼.
일본에서도 방송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잠시동안 푹 쉬고,또 멋진 모습을 보여줘 주세오 ∼^^/

koume

2011.10.21 19:14:59

jiwoossi~~


일본에서도 매주 기다려지도록(듯이) 보고 있었습니다


누구라도 어딘가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였습니다
 때에는 가슴이 아프게 때에는 쓴웃음・・・
따뜻하고 상냥한 멋진 드라마였습니다


마음 침착하는 장소에서 천천히 피로를 풀어
주세요~~^^


 

JHJ

2011.10.21 19:24:33

이번 드라마를 보면서 지우언니의 발전된 모습, 그리고 그렇게 되기까지의 언니의 노력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저 스스로 반성도 많이 했고 앞으로 언니의 행보에는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계기가 됐어요 ~^^ 지고는 못살아 보는 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이제 드라마 끝났으니깐 꿀맛같은

휴식 취하시구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저희를 행복하게 해주셨으면 하는 작은 욕심 부려봅니다.

언니도 행복하세요!!

hiroe

2011.10.21 20:55:43

네!!!행복했어요!!!
사랑하는 지우님!!!
지난 주의 토요일,

제일 촬영이 바쁠 때에 도시락을 인도에 갈 수 있을 찬스도 있었고.
작별할 때는 매우 졸린 것 같았습니다만,

누구보다도 멋진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는 지우씨를 사랑해요^^.
수고하셨습니다 v^^v
또 멋진 웃는 얼굴을 찾으러 갑니다^^.

2011.10.21 21:16:41

지우님 모습을 보니 이젠(?)일을 즐기면서 하시는것 같아 너무 보기 좋았구요

발음  좋아졌다는 기사에 흐믄해하는 전 지우님 팬 맞지요

다른 작품으로 얼른 보고 싶네요

mary

2011.10.21 21:18:09

i luv lu.............(*_*)

nori14

2011.10.21 21:29:46

지우님~~^^

3개월동안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또 다음의 작품으로 사랑스러운 지우님이 만나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p

YUU

2011.10.21 21:42:12

毎週、可愛いウンジェに出会えるのが、本当に楽しみでした!

終わってしまって、ちょっぴり寂しいですが、また違うジウさまの姿を期待して・・

今はゆっくり休んでくださいね^^

 

ジウさま!とぉ~っても、幸せな二ヶ月間を、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v

aena

2011.10.21 22:19:00

지우님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어려운 것이 많았습니다만 최후까지 좋은 연기를 보여 주셨습니다.

많은 작품이 있어도 마음이나 기억에 남는 작품이 적은 중에서,

지고는 못살아 귀중한 작품이 됩니다.

일본에서는 이제부터 방송이 있어서, 지우님이 팬의 옆에 되돌아 주실 때까지

몇회도 보자고 생각합니다.

지우님의 팬으로 있을 있어서 정말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래된팬

2011.10.21 22:25:14

수고많으셨습니다.

벌써부터 물오른 지우님의 연기가 또 기다려집니다.

푹 쉬시고(너무 길지않게....) 재충전 하셔서 또다른 여배우의 이미지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기대할께요~~~

takayo

2011.10.21 23:03:52

지우모양, 수고하셨습니다.
사랑스러워서, 매력인 운제를 만날 수 있었던 3개월 매우 행복했습니다. 지금은 만날 수 없어 매우 외롭습니다.
지우모양,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많이 수면을 취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2011.10.22 01:13:55

이번엔 너무 아쉬움이 많았어요 ㅠㅠ 시청률면에서 ㅠㅠ

언니 이렇게 또 가시고 몇 년뒤에 찾아오시는거 아니죠?

내년에 꼭 뵐수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제발요..

 

ㅎㅎ

2011.10.22 01:16:38

울 스타님은 다른배우들 보다 차기작 텀이 넘 길어요!! 이 댓글 너무 공감합니다 ㅋㅋ

제발 내년에 색다른 작품으로 꼭 돌아와줘요..ㅠ 이젠 기다리는게 너무 힘드러요 ㅠㅠ

ミトン

2011.10.22 17:50:34

Dear Jiwoo ssi


3ヶ月間お疲れ様でした

どうぞゆっくり休んで心身共に癒やしてください。

日本での放送楽しみにしています。


次回作では得意のメロウドラマでしっとりした大人の女性のラブストーリーを見せてください。



wkiwki

2011.10.22 22:01:23

잘 잘 수 있었습니까?당분간 에너지를 저축해 주세요~또 응원합니다

Thomas

2011.10.23 00:58:09

Really high happy, you can see Choi Ji-woo is so happy to shoot again a wonderful drama!

Hope "Eunjae" can be a good rest,and in preparation for a more exciting the next "case"!

Congratulations once again broadcast the success of the new movie!

j-papa

2011.10.23 05:02:55

은재씨를 연기한 지우씨, 이번에도 멋진 연기력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바쁜 촬영중에도 불구하고 만날 있어서 저는 정말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쉬시고 은재로부터 조금씩 지우씨 자신으로 돌아와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있기를 바랍니다.

J-papa

matu

2011.10.23 11:29:02

최・지우님〜~
촬영 정말로 수고하셨습니다.
무슨 일에도 적극적이고 끊임 없이 진지한 자세에 감동했습니다.
촬영도 끝나・・조금 휴가 주세요!!!
다음의 작품에 기대합니다.
영원히 응원합니다

지우여신

2011.10.23 12:37:47

넘넘 수고하셨어요 ~~~~~~

그치만...아쉬움이 많은 작품이였어요...........제가 아직 20대 초반이라그런지

초반 부부싸움 공감도 안되고 너무현실적인 이야기라....전개도 큰 사건없이 너무 잔잔하구여..

솔직히 지우언니 패션구경이나 해야지 하고 봤던 맘이 더 크네요....

그리구 점점 야위어가는 언니 모습에 맘만 아프고...ㅠ그래도 은재캐릭은 너무 사랑스러워서 좋았어요... 은재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지우언니 실제 모습?ㅋㅋ

 

이제또 지우언니 볼라면 또 몇년 기둘려야하나...ㅠㅠ언니 작품텀이 너무 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차기작 소식이 들려왔음 조켔네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팅.

2011.10.23 19:45:48

지우님 지난 3개월간 수고하셨습니다.

은재를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다음 작품을 빠른시일 내에 보았으면 합니다.

 

io

2011.10.24 15:25:09

대단히 늦어져버렸습니다만… 지우님, 수고하셨습니다,그리고, 고마웠습니다!
지고는 못살아  아주 좋아합니다!
매주 즐거움이게 있고 있었던 운졔 에 강아지 커플!
만날 수 없다고 생각하면 쓸쓸해서 쓸쓸해서 …
오늘이 되고, 겨우 코멘트를 써 넣을 수 있게 …
일본에서의 방송·DVD의 발매를 즐거움이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확실히 휴양되어,또 새로운 지우님을 만나 뵈고 싶습니다!
지우님, 정말로 고마웠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ㅋㅋ

2011.10.24 16:33:45

내년에 꼭 다시 뵈요 드라마에서 !!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지우 편

2011.10.24 18:53:24

수고 많이 했어요~!

지우씨의 새로운 연기 인생의 성공적인 시작이 된 작품이었다고 생각해요.!

다음 발걸음도 설레임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리티지우

2011.10.24 21:13:07

언니~ 저도 정말 은재를 만날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고생많으셨구요~~ 저도 많이많이 사랑해요 ^^

팬2

2011.10.25 11:58:49

지못살 끝났지만... 너무 허전해서.. 이걸 어쩌죠.

NG영상이나 짤이라도 좀 풀어 주시면 안될까요..

 

들국화

2011.10.25 14:35:26

지우님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 작품을 기다립니다.~~~

amiton

2011.10.25 22:14:51

최지우님, 수고하셨습니다.
매우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었습니다!
지우씨가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져서,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고, 정말로 좋았습니다.
3개월간, 매우 행복한 시간을 지낼 수 있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

 

 

무명

2011.10.30 02:15:26

감사합니다. 이번 드라마 너무 재밌게 잘 봤구요.

다음 작품도 목놓아 기다릴께요.^^

파이팅입니다.

하하

2011.11.03 18:29:14

최지우 화이팅!!!!완전사랑스럽다!!

동백꽃

2011.11.13 00:53:24

지우님 얀냥하세용^^반가워용 ㅎㅎ

 

코스님이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신  글과 또 바람속에 전하는 말로 인해

지우님께서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 알게 되었습니당^^

 

항상 좋은일만 지우님께 생기길 바라며

동백꽃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우님을 응원합니다^^

 

뭐가문제지

2011.11.15 22:07:06

정말재밌었는데... 이젠또언제제가보고싶어하는 지우누나볼까요...

luunguyen

2011.11.29 02:10:09

From Viet Nam, Thank you for new this drama!

Eunjae is very lovely, lively, honest and funny. I love her as Yu Jin, Jung Seo, Han Do Kyung, Lee Mary ... and Ji Woo ssi! 

I loved all your images in drama and cinema.

You change our world. We stand side by side with you. Dont forget, we always give support to you.

Why do we love you?

Simply You 're Choi Ji Woo ssi!

Goodnight Ji Woo ssi.


지고도잘살아

2011.12.02 19:44:41

지고는 못살아 정말 재밌어요 ㅎㅎ

19년인생이란

제가 드라마 끝까지 본게 이게 처음이예요.

연기도 잘하시고

응원할께용.

누님 힘내세요~

luunguyen

2011.12.09 02:52:44

Dear Ji Woo ssi.

Please don't unleam your images formerly!

Winter Sonata, The Beautiful Days, Stairway to Heaven, Air City, Star's Lover...etc. Your images formerly belonged to my heart.

I love new your image. I love Lee Eun Jae. Eun Jae - Choi Ji Woo make me moved. I dentify with her.

All these images're charming, honest and lovely with me.

Therefore please created new imaging but don't unleam your images formerly!

Please take care of your health.

Goodnight Ji Woo ssi!

김두희123

2011.12.16 15:55:59

수고하셨어용~~ 정말 재미있었는데.. (흑흑)

清空情

2011.12.20 14:40:30

지우씨 정말 수고하셨어요, 

3개월간 은재와 지우씨를 동시에 보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기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고 빠른 기단에

또다른 모습으로 만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크리스마스와 즐거운 연말되세요, *^.^*

gkdlftjd

2012.01.03 14:22:28

지우누나...

지고는못살아드라마좋아했는데.그리고구혼은받았는지

추운겨울감기조심하시고드라마나영화언제쯤드러가나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녕하세요~최지우입니다. file [102] 최지우 2018-03-29 34738
73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 [58] 최지우 2011-12-24 38815
» '지고는 못살아'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7] 최지우 2011-10-20 42251
71 여러분~지우예요~~♡ [55] 최지우 2011-09-17 45758
70 여러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46] 최지우 2011-08-13 36960
69 스타지우 가족여러분~ 최지우입니다^^ [63] 최지우 2011-07-27 50289
68 참, 우연히 알게된 사실인데여~ [52] 최지우 2011-06-15 50478
67 皆さん、ジウです.... [24] 최지우 2011-03-13 37613
66 여러분~~!! [54] 최지우 2011-02-03 46953
65 사랑하는 스타지우 여~러~분~~!!새해,복 마~니받으세여~~~!! [65] 최지우 2011-01-01 46329
64 여러분~~~~~~~~~~~~!!!! [56] 최지우 2010-12-24 41232
63 음... [53] 최지우 2010-11-16 35758
62 우와~~드뎌 새집 완성~~!!! [55] 최지우 2010-11-04 35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