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lys

2004.04.11 02:23

ken님의 글:

여러분 안녕하세요

겨울소나타의 제 2화가 지금 끝났습니다. 전번 회는 자 버렸습니다만 이번 회는 똑똑히 보았습니다.
지우님의 유진은 정말 사랑스러워서 최고입니다. 몇 번 보아도 훌륭합니다.
지금도 지금의 자신을 믿을 수 없습니다. 왜 이 드라마에 빠져드는 것인지.
지금까지의 저는 일본 드라마도 보지 않는데 다시 봐도 같은 드라마를 2번 보는 일은 없었습니다. 하물며 DVD까지 사 버린다는 것은.
많은 일본인이 이와 같은 상황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일본인이라면 드라마로 DVD를 사는 일은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일본에서 DVD가 15만셋트 팔렸다고 하는 것인데 실제로는 더 팔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5만셋트는 일본판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본판, 대만판, 한국판 VCD와 DVD를 샀습니다. 겨울소나타 팬의 대부분은 일본판 뿐만 아니라 한국판 등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판은 일부 컷트되어 있고, 음악도 일부 다르기 때문에. 그러한 의미에서는 2 버젼의 겨울소나타를 즐기고 있는 것이 됩니다.

2화의 이야기로 돌아갑니다만, 첫눈에서의 데이트 뒤에 유진의 집에서 유진이가 요리를 만들고 있던 것은 「두부찌개」라는 것일까요.
드디어 드라마가 전개해 갑니다. 정말 즐겁습니다. 더욱 더 지우님 팬이 늘어나겠지요.

그러면 여러분 또 만납시다.


kenさん こんばんは.
「冬のソナタ」が放送される時間でしたね.
ジウさまが出演されるドラマの特徴は見てからまた見ても
相変らず感動が伝わるというのです.
とても素敵なジウさまですよ.^^*
そしてユジンが作っていたのは、「豆腐チゲ」が当たりますよ.^^
kenさん,夜が遅れました.
今夜もおやすみな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