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회에서의 지우언니..^^

조회 수 7491 2002.01.24 17:42:48
벼리

오늘은 지우언니 쪼꿈바께 안나와서 쪼매 섭섭해씀미다..ㅋㅋ
구치만 지우언니..아뉘지.. 유진이 언니.. 연기하눈게..냐핫~

암툰..지우언니 연기 진짜 마뉘 늘었구..
발음 엉키눈 것두 줄었구.. 지우언니..진짜 많은 발전 하셨어여..

정말 겨울연가에서 지우언니의 회여떤..3회!

대학로를..울며 헤메눈 씬..ㅋ ㅑ~
장난 엄떴죠.. 저게 지우언닌가 싶구..
그 사람 많구..시끄러분데서.. 눈물 뚜욱~뚝 흘리눈 지우언니 모습 보구..
감덩 머거쑴다...ㅠ.ㅠ

근데..이상하케..
지우언니 나오눈 들마눈..ㅋㅋ
지가 긴장함서 보걸랑요..^^ㆀ
지우언니 잘해야 한다눈.. 기우죠..ㅎㅎ

3회에서 지우언니는.. 잊을수 없을 것 입니다..^^
게다가..오늘 올라온 지우언니의 진짜! 어릴적사딘!!!!!!!!!!!!!!

글구.. 솔미님이랑 용준님이랑은.. 먼가 어색한디..
지우언니랑 용준이 오빤.. 디땅 잘 어울려요..^^

오늘.. 4회에서 멋졌던거.. 스키장에서 채린이 오기전..민형이랑 둘이 이쓸때~
지우언니 울먹울먹해쓸때요..^^ㆀ 그때 유진이.. 쥔짜루 지우언니가 아뉜 유진이어씀다..^0^

상혁이 한티..쓰잘데기 엄눈 거짓말하눈것 같아서..오늘 쫌 유진이가 바버같애써여..휴~
울 엄마에 아빠까지.. 완죠니 겨울연가 돌풍이 불어씀미다^^

겨울연가 5회눈 어케 기달리나요?
일주일이..또..느리게 가게씀미다..
일욜대문..월욜날 겨울연가때매 설렐테구..^^

글구 낮잠두 잠미다..겨울연가 하눈 날엔..ㅋㅋ
겨울연가 보문서.. 안졸라구요..^^ㆀ

암툰.. 겨울연가눈.. 지우언니에게 최고의 드라마다 댈것 같아요..^^
유진이 팟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チェジウさんの名を名乗るfacebookについて [3] 코스(W.M) 2011-08-04 203219
공지 최지우씨 가짜(fake) facebook [1] 코스(W.M) 2011-08-04 216215
공지 The renewal of Starjiwoo [2] 코스(W.M) 2010-11-03 220989
공지 新しいホームページがオープンしました!! [49] 코스(W.M) 2010-11-03 220713
공지 홈페이지 새단장,새롭게 오픈했습니다!! [20] 코스(W.M) 2010-11-02 217975
46 지우언니 살앙해염 겨울연가짱 2002-01-21 7507
45 무제5 토미 2002-02-27 7506
44 이제 불안해 하지 않을꺼예요... 아린 2002-01-24 7506
43 지우언니 눈빛..ㅜ.ㅜ.. 흠냐~ 2002-01-31 7504
42 지우님 겨울연가 2/12일 신50을 참 인상적으로 보았습니다~^^ 나無~☆ 2002-02-13 7503
41 겨울연가 잘보구있어염~~ 지우사랑 2002-01-22 7503
40 작가님 뭔가 착각을 하고 계신듯 하네요~! 하얀사랑 2002-02-27 7499
39 겨울연가가 인기많은 이유? [5] 지우수현 2002-02-10 7499
38 설레이는 마음으로 4회를 보고.. 현주 2002-01-24 7498
37 요즘 지우언니는.. 마니 지우 2001-10-16 7498
36 지난 글에 이어서 적어보았습니다... 토미 2002-02-23 7497
35 팬들껜 죄송하지만 솔직히........ 미진 2002-01-25 7497